티스토리 뷰

게임

마영전 간만에 복귀 예고!

nekodearu 2016. 3. 6. 22:43

앞으로 마영전계의 핵소름이 될 제가 돌아왔습니다.

모두 똥줄이 탈거에요. 긴장 좀 타는게 좋을듯 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하는 인스톨은 여전하더라구요.

역시 온갖 발암에도 끄떡없게 단련된 저는 이런 것쯤.. 훗..

아무렇지않게 넘길 수 있게 되었죠.

왜냐구요??

전 강남이잖아요.

AKA 강남... 유노you know윤호??

 

강철도 씹어먹는 남자!

 

 

1.97기가 짜리 본격 모닥불쬐면서 채팅하는 프로그램의 위엄!!

달라진 건 오직 하나, 모든 것입니다. -> 이게 말이여 방구여??

조삼모사...도 아니고..... 유저는 정녕 원숭이인가?

유저에게 바나나주면... 반하나?

 

호오.. 드디어 아이폰유저들을 위한 배려라니!! 넥슨 드디어 집 나간 정신이가 돌아왔구나!!!

 

 

 

신규몹보다 더 자주 등장하는 신규케릭들로 케릭별 패키지, 의상, 이너 등등 = cash...

저기 뒤에서 포효하고 있는 우리 유저 (몬스터로 현신함)들의 열파참이 보이지않는가??

 

 

!!!!!??  숨은버그찾기를 보고 문득 떠오른 2가지 터무니없는 상상..

 

상상 하나. 유저 스스로 성장하도록 하는 독립심과 자립정신 고취

숨은버그찾기로 버그는 셀프~  

유저들 스스로 버그는 알아서 제보하고 DB 구축을 원하는 완벽한, 일종의 API같은 파스 플랫폼.

 

카카오 - 저기요~ 여기 버그 있거든~! (물 한잔만요~!)

상담원 - 여기 버그 셀프거든요... (물은 셀프요..)

카카오 - ㅠㅠ 제가 디버그함 흐흑ㅎ궇ㄹ흙 (제가 떠다먹음요 ㅠㅠ 긓가흑나후ㅡㅍ)

 

상상 둘. 숨은그림찾기나 숨은누구찾기와 같은 레크리에이션, 퍼즐 느낌을 주면서

버그도 자연스럽게 게임처럼 즐겨라..라고 말하는 듯...

 

네. 다 망상이고 상상요.

어느게임에나 다 있는 것이고 서비스하는 회사에서도 테스트를 다 하지만 놓치는 부분들에 한해서

먼저 버그를 찾아 제보하는 분에게 소정의 상품을 드리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오해는 하지마시기 바라구요. 아하하하하하하ㅏ하핳

 

설치 누르고 포스팅 시작하고,. 잠깐 밖에 날씨가 이상해서 사진찍고 잠깐 웹서핑하다

다시 포스팅하고 마치고.. 할 동안 아직도 설치를 못하다니!!!

 

오늘은 쉬고요.. ㅠㅠ

내일부터 시작하죠. : )

 

모두 안녕~!!

댓글